BSF업무포털이란?


ICT, IoT 기반의 O2O 서비스 실현을 위한 정보화 패러다임 변화의 리더 BSF

내부 행정정보시스템(새올, 온나라, e-호조등)과 상호 연계하여 행정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일관성 있는 업무 지원 환경을
제공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 통합창구 , 틈새업무, 정보연계 등을지원하고 업무 담당자 중심의 협업 및 상호 협력이 가능한 기반을 제공 합니다.

  • 01

    업무정보화
    수작업 형태로 처리 되는 행정업무 고도화,
    내부 정보자원의 지식화 서비스 구현
    업무정보화 아이콘
  • 02

    시군구 행정정보고도화 정책과 연계 지원,
    새올행정시스템, 온나라 시스템연계 지원,
    각종 내부 시스템과 정보 연계
    업무정보화 아이콘
  • 03

    협업, 공유 중심 업무
    유연한 부서별/업무담당자별 맞춤서비스
    업무정보화 아이콘
  • 04

    웹서비스 시스템 운영 및 정보 연계
    내부 행정업무지원시스템 연계,
    홈페이지 관리 시스템과 연계한 웹서비스 운영 기능 지원.
    각종 웹서비스 시스템과 연계한 정보제공 및 관리 기능
    업무정보화 아이콘
통합업무지원시스템

통합업무지원 시스템

표준화 되어진 정보화 플랜을 제공하여 일하는 방식 개선 및
업무혁신 기반조성의 초석이 업무 모델 입니다.

  •    업무지원기능

  •    강력한 웹 포털 통합기능

  •    개인화/화면 관리 기능 강화

  •    컴포넌트 기반의 포털 엔진 기능 제공

업무의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 지원

다양한 틈새업무 지원

온-나라시스템, 새올행정시스템등의 공통기반 시스템과 연계하여
행정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틈새업무 소프트웨어 지원
각종 업무 정보화를 위한 통합교육정보관리, 통합민원관리,
통합컨텐츠관리등 20개이상의 틈새업무 모듈 제공

통합컨텐츠관리, 공사관리시스템, 통합알리미, 사무분장관리, 나의업무관리

업무의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 지원
스마트 지식관리

통합 지식관리 서비스 시스템 기능 강화

스마트 사용자 체험형 서비스 지원

웹서비스 정보 등을 지식정보화 서비스를 위해 DB관리 가능한 시스템 구축 지원
기관내의 다양한 형태의 정보자산을 통합관리 및 스마트 대민 서비스를 위한 정보 제공
대민 중심의 활발한 사용자 체험형 서비스 모델 발굴 및 서비스 확대 지원

통합 조직정보 관리 시스템

행정업무 정보화 지원을 위한 기본 업무지원 시스템

새올행정시스템과 온-나라시스템 연계를 통한 내부 행정 시스템 정보 연계 지원
홈페이지, 메신져, 직원수첩 등의 다양한 정보화 시스템 구축 시 정보 제공 지원

조직정보

ICT, IoT 융복합 기술기반 O2O 서비스 체계 지원

지속적인 업무전산화와 지식정보 통합관리 체계 기반 ICT, IOT 융복합 기술 활용 기반 확보
온-오프라인 통합 대민업무정보제공 및 One-Stop-Service의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O2O서비스 실현 기반 제공

  • 위치서비스 아이콘
    위치서비스
    체험형 서비스
    생활안전 서비스
  • 비콘기술
    비콘기술
    사용자 인증 기반을 통한
    대민생활편의 서비스
  • 멀티디바이스
    멀티디바이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커뮤니티 등 정보 공유 기반